×

소개

전남연합뉴스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greeting
인터넷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한 가치 판단 기준을 제시하고, 엄격하게 검증 보도 하는 일이야 말로 전남연합뉴스의 약속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기자들과 사원들이 함께 조직 역략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론은 우리 사회를 바라보는 거울과도 같습니다. 그늘의 어두운 면을 비추기도 하고, 부패를 방지하는 소금 같은 역할을 하기도 하며, 따뜻한 햇살이기도 합니다.
 
보다 많은 독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신속·정확한 신문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독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신속·정확한 신문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보화 시대 속에서 저희 호남뉴스 신문을 아껴주시는 독자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알찬 내용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언론 문화 속에 지역민들의 소망과 언론 본연의 책무를 다 할 수 있도록 사랑받는 신문, 신뢰 받는 전남연합뉴스이 되도록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社 訓
바르고 빠른 공정한 보도 실현
社 是
眞實 보도
評論 중정
play_arrow주요뉴스
play_arrow인기글 15위
play_arrow담양뉴스
play_arrow지역 전남
play_arrow지역 화순
play_arrow지역 장성
play_arrow지역 곡성
play_arrow지역 구례
전남연합뉴스는 진실한 공정보도와 평논의 중점을 원칙으로 하며 바르고 빠른 공정한 보도를 실현하며 언론으로서의 책임과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윤리강령을 제정,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전남연합뉴스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삼거리길 12-26 전남, 아00456호 등록연월일 2022.07.14
대표/발행인 이병석 편집인 이병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병석 111-11-11111 대표전화 061-383-9345~6
copyright (c) 2022 jynews.kr., All rights reserved. login